March 06, 2015

너는 나만큼 (Growing Pains) / DongHae,Team One Sound
SuperJunior-D&E
"The Beat Goes On" 20150306



_

차가운 이 밤거리도
冷たいこの夜の街も
가슴 아픈 발걸음도
胸が痛む足どりも
언젠가는 지나가겠지
いつかは過ぎ去るだろう

미치도록 우리
狂ったみたいに 僕等
사랑했던 기억들도
愛した記憶たちも
다 천천히 흘러 떠내려가
すべてゆっくり流れ流れて
시간에 못 이겨 잊혀지겠지
時間に逆らえずに 忘れられるんだろう
잊혀지겠지
忘れられるんだろう

닫혀버린 너의 마음 속으로
閉じてしまった君の心の中へ
찾아가 봐도
探しに行っても
아무도 없는 이 방에서
誰もいないこの部屋で
이미 깨져버린 우리의 모습을
もう壊れてしまった 僕等の姿を
발견해서 아파서
見つけて 苦しくて

그래도 너는 나만큼 더 아프지 않길
それでも 君は僕ほど これ以上苦しまないように
매일 바래 수없이도
毎日願う キリがなくても
너는 나만큼 기억하지 않길
君は僕ほど 覚えていないように
나보다 괜찮길 바래
僕より 平気であることを願うよ
Oh 오늘 내일도
Oh 今日も明日も

너로 꽉 찼던 생각들조차
君で埋め尽くされた頭の中でさえ
귀찮단 듯이 나를 밀어내
面倒だって 僕を突き放す
시계바늘들을 쫓아 시간 따라
時計の針を追って 時間を追って
따라가다 떠나가는 너를 발견해
追いかけて 去って行く君を見つけて
지금 나는 너무 급해
今 僕はすごく急いで
넌 달려가는 
급행 Express처럼
君は走って行く 急行Expressみたいに
매일 발걸음을 보채 (억에 굴복해)
毎日足跡を足し (思い出に従い)
이젠 우리들은 그저 낙서 가득한
もう僕等は ただの落書きいっぱいの
낡아 버린 공책
古びてしまったノート

잃어버린 나의 기억 속으로
失くしてしまった僕の記憶の中へ
찾아가 봐도
探しに行っても
이젠 널 볼 수가 없어서
もう君を見ることができなくて
이미 사라져버린 우리의 시간을

もう消えてしまった 僕等の時間を
발견해서 아파서

見つけて 苦しくて
너무 아파서
すごく苦しくて

그래도 너는 나만큼 더 아프지 않길
それでも 君は僕ほど これ以上苦しまないように
매일 바래 수없이도
毎日願う キリがなくても
너는 나만큼 기억하지 않길
君は僕ほど 覚えていないように
나보다 괜찮길 바래
僕より 平気であることを願うよ
Oh 오늘 내일도
Oh 今日も明日も

Oh 오늘 내일도
Oh 今日も明日も

One Two Three Four Five

오늘도 내려놔
今日も流れて行く
잊혀 지나봐

忘れられ 過ぎ去って行くんだ
잘 보이지 않아
何も見えない

Five Four Three Two One

시간이 다 됐나 봐
時間が来たみたいだ

그래도 너는 나만큼 더 아프지 않길
それでも 君は僕ほど これ以上苦しまないように
매일 바래 수없이도
毎日願う キリがなくても
너는 나만큼 기억하지 않길
君は僕ほど 覚えていないように
나보다 괜찮길 바래
僕より 平気であることを願うよ
Oh 오늘 내일도
Oh 今日も明日も

Oh 오늘 내일도
Oh 今日も明日も

_

このウネ活が大成功しますように! 

mayuko 


(15:26)

コメントする

名前
 
  絵文字